B2ST ::Musical/Mozart, 2012 2012. 9. 24. 12:06

★ Ranzart 7th

정말 걱정도 많이 되고 말도 많고 ㅠ

 

 

무튼 후기를 남겨보자면
윤파파가 열파파보다 분명 이해하기 쉽다는점.
왜냐면 .. 윤파파는 더 쎄거든요 ..
열파파는 좀 애매해서는 헷갈리는데
윤파파는 확실이 센케임...

 

근데 나는 열파파가 좋은데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ㅋ

 

 

현승이가 오늘 나는나는음악, 매우 잘했어요 > <
전체적으로 박자를 가지고 노는 느낌, ㅋㅋ
정말 잘 어울리지~ 부분 포즈도 달랐고
매번 발전하는 모습 ... 정말 리즈갱신이다아ㅠ

 

보노~ 벨라~ 는 여전히 귀엽긬ㅋㅋ
B앞에서 보기는 처음이라 ㅋㅋ
생생한 현승이 표정연기 볼 수 있어 좋았슴당, ㅋㅋ

원래 베버아줌마가 아프셔서능 바꼈는데 ; ㅂ;
뭔가 아쉬움..... 더 드센캐릭이었고 ..
섹시한~ 부분이 없어서 .. 아쉽아쉽 ㅠ

 

돼지꼬리에서 엉망진창 달리는 부분 춤이 달라졌고
베버아줌마 대사 실수 해서는, ㅋㅋㅋㅋㅋ

 

술먹고 옆에서 깨알연기하는 부분도 귀엽고 ㅋㅋ
아빠랑 같이 있는 부분에서 현승이 밀쳤는데
애기가 한바퀴 데구르르르르르르~ 앜ㅋㅋ 귀여웤ㅋㅋ

그리고 마지막 영주님한테 까부는 부분도 생생한 표정,
이래서 앞에서 봐야하는가봐요 ㅠㅠㅠㅠ

 

그리고 내 운명......... 역시 대박이에요 ..................ㅠ

 

 

또한 거짓편지쓰는 부분에서 확 터지는 감정이 좋으고
미친연기는 정말 대박입니다....ㅇㅇ
콘스가 조금 타이밍이 늦어서 현승이 먼저 쓰러진거 끌어올렸는데
완전 리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승아 멘붕안돼ㅠㅠㅠ

또 수수께끼때는 오늘 반팔이었습니다아.

오늘 윤파파 돌아가셨다고 했을 때 엉엉엉 소리내 울고
혁명씬에서도 눈빛이 확확 돌아가고 .. 멋쟁이 정말 ㅠ
모차르트모차르트 부분에선 머리싸매고 고민도 하고
중간에 일어서기도 하고 .. 다양한 연기가 추가되었다능

 

여기서 별 다섯개, ㅋ
커튼콜때 ㅋㅋ 왼쪽와서 노래하는 데 눈 마주쳐서능
엄지 척, 니가 짱이야 !!!! 나도 눈 안 피했다, ㅋㅋㅋ
현승이가 너무 대견해서는 .. 정말 멋져서는 ㅠㅠ

'B2ST ::Musical > Mozart, 201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★ Ranzart 9th  (0) 2012.09.24
★ Ranzart 8th  (0) 2012.09.24
★ Ranzart 6th  (0) 2012.09.24
★ Ranzart 5th  (0) 2012.07.24
★ Ranzart 4th  (0) 2012.07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