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30118 Catch me If you can 16:00

오늘은 법너티랑 다나의 캐스팅.

 

 

다나는 예전에 대장금에서 인상깊게 봤었어서는 좀 기대했는데..
노래는 잘 했는데 .. 뭔가 연기가 안 맞는 느낌 ㅠ ㅠ

역시 브랜다는 작고 쪼꼬미여야 하는건가???

 

그냥 .. 오상은브랜다가 젤 나은거 같기도 하고 ...크큐ㅠㅠ

 

이 날 손후랭크는 ... 마지막에 목이 갈라져서능 ; ㅂ;
음도 떨어지고 .. 무튼 좀 그랬는데 !!
전날 스케쥴이 강행군이었다고 하니 이해하겠으 ....ㅇㅇ
그래도 뮤지컬은 장기적싸움이니깐 힘내야해요 손후랭크♥

 

이날은 그리고 오피석에서 봤는데
동우니 얼굴은 잘 보이긴 했으나
목이 좀 아프다는 단점이........하하핳

22일 공연은 오피석 1줄인데.. 목 꺽이겠넼ㅋㅋㅋ 꺜ㅋㅋㅋ